간만에 솔캠
이러저러한 사유로 홀로 다니는게 쉽지 않았는데
간만에 홀로 나올 수 있었다.
(음.. 이렇게 쓰면 이상한가?)
1박으로 계획했기에
가봤던 장소로 가야지 생각하고
홍천과 철원 중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철원으로 향했다.
일을 일찍 끝마치고 퇴근박으로..



가는 동안 어두워져 산길을 달릴때 쯤엔 깊은 밤이 되었지
지난번 캠핑때 자리잡지 못했던 명당자리를 잡으러 그곳으로 향했으나...
https://ilhoko.tistory.com/entry/482-2025-07-19
[#482] 2025.07.19 안양골 오지 답사
여름엔 계곡이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마치 동남아의 날씨를 연상시키는 더위에시원한 계곡을 찾아 안양골로 답사를 나갔다. 이상 기후로 인해 며칠째 계곡 비가 오다가 멈추다를 반복
ilhoko.tistory.com
럴수럴수
그곳에서 LNT OVERLAND팀을 만나게 된 것.

그렇게 밤늦게 까지
반가운 이야기들을 나누고
다음날 아침 일찍 눈을 뜸
(그늘이 있는 명당자리엔 LNT OVERLAND팀이 선점을...)



워낙 인적이 드문 곳이기도 해서 (진입도 어렵지만)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스페이스


나온김에...



GOOUT Super Mix Market 에 셀러로 나가서 팔 제품들 사진 촬영도 하고..ㅁ
* 위셀럽(https://ilhoko.tistory.com/entry/474-2025051011-%EC%BA%A0%ED%95%91%EC%85%80%EB%9F%BD%EB%93%A4-%EB%AA%A8%EC%9E%84-%EC%9C%84%EC%85%80%EB%9F%BD-%EC%B2%AB%EB%B2%88%EC%A7%B8-%EC%A0%95%EB%AA%A8)의 자격으로 GOOUT Super Mix Market 에 나가게 되었는데, 봉달리크루 멤버사인 캠퍼스탠다드 (https://www.instagram.com/camper_standard/)전시 제품을 좋은 가격에 팔아주기로 함 .


아... 이건 세팅해놓고 보니 내 용도에 딱 맞아서 내가 구매하기로 함.
전시만 해야지..

간지작살.
옆에 사이드 테이블과 @진정힐링 형의 DIY테이블의 높이가 너무 딱 맞아 한 세트같아 보임


그외에도 판매를 해볼까 생각한 여러가지 애장품의 사진을 찍어보고



내가 DIY한 테이블도 팔아버려야지
그렇게 한참
혼자 놀기를 하다가
LNT OVERLAND팀 멤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포스팅 마지막에 링크된 유튜브 영상에 스토리가 있음)



1박 더 하고 가신 다는 그분들과 인사하고
나는 철수..

철수하다 핸드폰 터지는 지역을 지나니, 캐치콜 문자가 두드드드
요약. 즐거웠다.
https://youtu.be/rExv0I3_R8g?si=tok56rft16_lmuHy
'아웃도어 > 오버랜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 [#490] 2025.09.20~21 강원도 인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오프로드 파쿠르 - 제 8회 노지마켓 참여 (0) | 2025.10.15 |
|---|---|
| [#487] 2025.09.04~07 제천 국제음악영화제 오버랜딩존 (0) | 2025.09.18 |
| [#482] 2025.07.19 안양골 오지 답사 (5) | 2025.07.31 |
| [#461] 2025.01.31~02.01 험비장 험머3와 험로투어 및 캠핑 (0) | 2025.02.18 |
| [#452] 2024.12.25 파주 장산전망대 영상 샘플링 작업 캠프닉 (0) | 2025.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