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여행기

[#408] 2024.05.24~25 비밀의 숲 - 오늘은 좀 쉬자 캠핑

고봉달 2024. 6. 4. 13:21

거의 매주 행사에 참여하며 다니다 보니

행사에 지친 봉달리크루 운영진...

한타임 정도는 쉬는 캠핑을 하자는 취지에서....

비밀의 숲에 모임

 

비밀의 숲은 

서오릉제빵소 참나무장작구이 통닭 양주점 사장님의 사유지로..

제빵소 뒷편의 빈공간을 우리에게 제공해주는 특별한 공간 

서오릉 제빵소 참나무장작구이 통닭 양주점에서 판매하는 참나무장작구이 통닭과 떡볶이 

 

어라.. 오클리썬 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오클리썬이 찍은 사진

도촬하고 있었네... ㅋㅋㅋ

 

길가온 형도 오고...

 

재영이도 오고...

우리들만의 즐거운 수다타임을 즐기며

 

또하나의 추억으로 사진 기록

반응형